Stellar Intrepid LV Sea Kayak 사양

길이: 16′ 10″ / 5.14m

빔: 20.9″ / 53.2cm
깊이: 11.8″/30cm

권장 패들러 키: 5′ – 6′ 2″/ 1.5m – 1.87m
용적: 245lbs/110kg

참고: 카약의 최대 용적(kg) – 카약의 무게(kg) – 적재물의 총 무게(kg) = 적정 사용자 체중(kg) [출처] 열두 번째 이야기 – 카약 이야기 4 (크기선택) (더키(카약)타는사람들) | 작성자 거북이

콕핏 폭: 16.93″

콕핏 길이: 31.5″

선수해치 저장용량: 13.3 갤런
선미 해치 저장용량: 28.8 갤런

 

 

제조사 설명

새로운 Stellar Intrepid LV SILV는 그린란드 카약의 모습을 담은 영국 스타일의 바다 카약이다.  완전히 핏팅된 이 원정용 카약은 3개의 해치와 접히는 Kajak-sport 스케그, 데크 라인, 번지코드 및 밀봉된 격벽이 있다. 소형에서 중형 패들러에 맞는 크기의 콕핏, 좌석 및 허벅지 지지대가 최적화되어 편안함과 성능을 향상시킨다. 하드차인과 약간의 로커가 있는 헐은 서핑, 레이스, 돌무더기 해변에서 놀 수 있는 반면, 뚜렷한 킬이 수정된 흘수선과 결합해 선체 효율이 높아져 엣징이 잘되는 부드러운 패들링 카약을 만들었다. 며칠간의 여행을 위한 넉넉한 수납공간과 러더 사용을 선호하는 사람들을 위한 통합 러더 튜브가 있다.

 

Sea Kayak 리뷰: 스텔라 카약스의 인터피드 로우볼륨 투어링 카약
그린란드를 연상케 하는 새로운 영국식 씨카약과 철저한 혈통

 

게임합시다. Stellar Kayaks의 Intrepid LV 17 피트 로우볼륨 스포티 SUV에서 얼마나 다양한 디자인 요소를 발견 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나는 포르쉐가 2002 년에 카이엔(프리미엄 준대형 SUV)을 출시했을 때를 기억합니다. 그때 (스포츠카를 만드는 회사의) 중형 럭셔리 SUV차량을 사려는 사람이 왜 있었을까요? 말이되지 않았습니다. 내가 독일 스포츠 카나 고급 중형 SUV 시장에있는 것과는 달랐습니다. 원칙적으로도 나는 이것이 어리석은 생각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차라리 고성능 차량이나 스테이션 왜건을 사십시오. 함께 섞지 마십시오. 나는 70 년대에 시보레 Chevrolet El Camino에 대해서도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절충에 대해 아무도 이기지 못할 때라고 믿었습니다.

그러나 카테고리 라인간의 혼합은 카약 디자인과 마찬가지로 자동차에서도 계속됩니다. Stellar Kayaks의 Intrepid LV는 고성능, 영국 스타일 라인과 그린란드 카약 유산의 힌트를 혼합 한 Surfski 제조업체의 투어링 카약입니다.

심미적으로 기분 좋은 바다 카약

2002년이라면, 저는 Intrepid LV에서 눈을 돌렸을 것입니다. 하지만 요즘 사커 맘(자녀를 스포츠, 음악 교습 등의 활동에 데리고 다니느라 여념이 없는 전형적인 중산층 엄마를 가리킴)들은 3.7초 안에 0에서 60kM 가속을 할 수 있고 최고 시속 177마일의 속도를 낼 수 있습니다. 그런 그들이 카약에서는 고성능에, 패들링이 즐겁고, 심미적인, 게다가 일주일분 식료품을 적재할 수 있는 씨카약을 바다 카약을 원하지 않을까요?

SILV는 스텔라 카약스의 인기 있는 SI18 카약의 자매모델로, 중소형 패들러를 위해 규모를 줄인 모델입니다. LV는 로우볼륨입니다. 저는 6피트 2인치 키에 35인치 다리를 가진 남자인데, 스마트트랙 풋브레이스를 한 번 더 클릭하면 여전히 편안하게 몸에 맞습니다.

 

이 보트에 연결되는 것은 재미 있습니다.

SILV는 콕핏 림이 약간 더 짧고 좁으며 빔이 21.3 인치 인 SI18에 비해 폭이 20.9 인치로 작습니다.

LV는 상당히 낮은 선미 갑판과 함께 거의 2 인치 더 얕습니다. 제 아내 Tanya와 저는 둘 다 LV의 핏을 좋아합니다. 다만 운반 용량과 저장 공간을 희생했습니다.

 

Stellar Kayaks는 편안한 카약 좌석을 유지합니다.

스텔라가 바뀌지 않았다고 생각하는 한 가지는 시트 팬과 쿠션입니다. 전체 시트는 볼트를 풀고 1 인치 단위로 3 개의 구멍을 앞뒤로 움직여 트림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나는 Stellar Kayaks의 대표인 David Thomas에게 허벅지 지지대에 안에서 허벅지를 지지를 유지하기 위해 다리를 펼수 있게 트림할 수 있는지 물었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Intrepid 소유자는 시트를 장착하고 폼을 사용하여 측면으로부터 패드를 떼어내어 정말 맞춤식으로 장착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이러시는 분 없나요? 특히 SILV와 같은 보트에서 해야 합니다. 이 보트와 연결되어 있는 것은 즐겁습니다.

 

세련되고 효율적인 투어링 카약

그래서 여기에 성능 매시업이 있습니다. 이 배는 전통적인 17 피트 브리티쉬 카약보다 흘수선이 길기 때문에 더 빠릅니다. 그것은 대부분의 영국식 카약보다 위로 휩쓸린 선수(뱃머리), 적당한 로커 및 부드러운 차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드러운 차인은 표면적이 적고 효율성이 증가 함을 의미합니다. 위에, Stellar는 더 수직으로 포어 스트로크 캐치 배치를 허용하는 선수 갑판에 컷 어웨이와 함께 서프스키 유산을 차용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꽤 멋져 보입니다.

[더보기: 패들링 바이어 가이드에서 모든 투어링 및 바다 카약보기]

SILV에는 풀 데크 번지코드, 둘레 라인 및 토글 핸들, 나침반 홈 및 3 개의 방수 해치가 있습니다. 선수와 선미 해치는 타원형으로되어있어 텐트 폴 및 우쿨렐레와 같은 어색한 물건을 쉽게 넣을 수 있습니다.

Intrepid LV는 Kajaksport 사의 스케그가 함께 제공됩니다. 그러나 이 카약의 카테고리를 더욱 혼동시키는 것은 LV는 통합 러더 튜브와 함께 러더 준비가 된 배관도 제공된다는 것입니다.

 

스텔라 카약스의 영국식  씨카약

영국식 바다 카약에 누가 러더를 설치하는지 궁금하다면 저도 그렇습니다. 분명히 호주인입니다.

재료에 대한 몇 가지 질문으로 David Thomas에게 전화를 걸었을 때 그는 12 시간대 밖에 있었고 오렌지색 페코 세 번째 컵을 붓는 동안 잠자리에 들었습니다.

모든 스텔라의 서프스키와 투어링 카약은 중국 항저우시 근처의 플라잉 이글 보트 공장에서 제조됩니다. Flying Eagle은 25년 이상의 컴포짓 보트 제작 경험과 글로벌 유통 네트워크, 연간 3,000 카약의 생산 능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더보기- Padling 구매자 가이드에서 Stellar의 모든 씨카약 및 투어링카약 보기]

Thomas는 모회사 Sino-Eagle 그룹에서 생산되는 다양한 품목을 통해 Stellar가 카약에서 창의적인 발전과 혁신을 가능하게하는 유익한 시너지 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말합니다.

Thomas는 자신의 Advantage 레이 업에서 SILV를 43 파운드와 3,280 달러로 테스트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수백 달러를 더 내면 Advantage 데크가 있지만 경계선 아래가 카본과 케블라 인 멀티 스포츠 모델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원문보기:

Sea Kayak Review: Stellar Kayaks’ Intrepid LV Touring Kayak

 

 

제조업체 웹사이트:

Stellar Intrepid LV SILV

 

 

 

참고영상: Stellar S16 Generation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