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들러닷컴 평점: 4.2/5

제원

길이 : 16 피트 0 “/ 488cm
가로 : 57.2cm / 22.5 인치
무게 : 21.77Kg
용적 : 132.45Kg

참고: 카약의 최대 용적(kg) – 카약의 무게(kg) – 적재물의 총 무게(kg) = 적정 사용자 체중(kg) [출처] 열두 번째 이야기 – 카약 이야기 4 (크기선택) (더키(카약)타는사람들) | 작성자 거북이

 

카테고리: 카약
카약 종류: 싯인카약, 투어링카약, 데이투어링 Day Touring
패들 스포츠: 카약
패들러 수: 솔로
구조: 강성 또는 경성, 폴딩
추진: 패들
최적 용도: Sea Kayaking & Touring

Seeper ST 16 사양 및 특징

구조: 폴딩카약
콕핏타입: 싯인 카약(Sit Inside)
시트 구성: 솔로
이상적인 패들러 신체: 평균 성인, 대형 성인(Average Adult, Larger Adult)
스킬 레벨: 초보, 중급, 숙련자(Beginner, Intermediate, Advanced)

 

제조사 Seeker ST 16 설명

최초의 TRAK은 2006 년에 만들어졌습니다. 그 이후로 충성도 높은 팬을 확보했습니다. 이 팬들은 당신처럼 진짜 카약커입니다. 어디든 배를 가지고 가서 어디든 그배로 노를 저어보고 싶은 사람들입니다. 그들은 빠른 속도를 원하고 내구성이 좋은 카약을 원합니다. 그들은 장난감과 잘 만들어진 선박의 차이점을 알고 있습니다. 이 카약은 좁은 공간에 적합합니다. 두 개의 바위 사이 또는 옷장에있는 두 쌍의 청바지 사이처럼. 또한 비행기, 버스, 택시 또는 기차를 타면서 가지고 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모든 종류의 물에서 띄울 수 있습니다. TRAK은 이제 1 주일 이내에 전 세계 어디로 든 배를 배송합니다.

 

국내 소개 기사

아웃도어뉴스 : 트랙, 폴딩카약 T-1600

조립방법 영상

리뷰

paddler236675 on 3/24/2016

저는 Trak Seeker ST 16을 구입한 지 얼마 안됩니다. 여러 카약에 대한 사전 경험이 많지 않지만 항해(세일링)와 비행 경험을 하면서 자랐기 때문에 바다, 여행, 바람 같은 것에 경험이 있습니다! 나의 다른 카약은 Mirage Drive 시스템을 갖춘 2인용 싯온탑인 호비 Hobie입니다. Seeker ST-16을 구입 한 지 일주일 만에 터키앤 카이코스(Turks & Caicos) 섬으로 일주일 동안 가지고 가서 일련의 “shake down cruise”를했습니다. 나는 카약을 정말로 즐겼습니다. 늘 개선의 여지가 있기 때문에 평점에서 8 점/10점을 주었지만, 갖고 다니기 편하고 물 위에서도 매우 빠르고 안정된 잘 만들어진 제품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개선 할 수있는 것은 함께 제공되는 액세서리 항목 중 일부에 불과하지만 그 어느 것도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제조업체에 보고서를 썼고 여기에 게시 할 수 있는지 물었으므로 약간 수정했습니다.
나의 카약과 나는 바다 여행에서 돌아 왔습니다. 만일 당신이 관심이 있다면 여기에 그 카약에 대한 “첫인상”이 있습니다.

 

패킹:

모든 것이 정돈되어 있었습니다. 수납 가방은 고품질입니다. 깨지거나 없어진 건 없습니다. 저도 당신들처럼 잘 포장했으면 좋겠어요. (가방에 모든 것을 다시 넣고 지퍼를 닫는 것은 좀 어렵지만, 되긴 됩니다)

이동:

아주 잘 좋았습니다. 골프채 2 개를 구입하여 메인 백에 넣었습니다 (트랙 제작사가 해당 백을 50 # 미만인 한 추가 여행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 “골프 백”으로 기술적인 자격을 부여받기 위해 비디오에서 권장하고 있습니다). 카약 피부 및 유압 장치를 위해 더플 백을 사용했습니다. 두 가방 모두 50 # 한도 미만으로 쉽게 보관할 수 있었고 American 항공과 Jet Blue 모두 추가 비용없이 메인 가방을 골프 가방으로 받아 들였습니다.

 

조립:

매뉴얼이 좋고 비교적 간단합니다. 확실히 10분 내에는 조립시간이 점점 빨라지고 있어요. 선체 뼈대는 전면 및 후면 어셈블리 모두에서 묶인 긴 부분에서 분리되었습니다. 다시 묶었는데 (두 번) 계속 이렇게 될 것 같아서 어느 쪽이 뒤와 앞이고 어떤 방향을 향하는지 표시해놨어요. 유일한 진짜 어려움은 후면 지퍼 장치 (Kedder 또는 다른 것)를 완전히 닫는 것이었습니다. 양쪽을 함께 당기고 플라스틱이 웰트 위로 튀어 나오지 않도록하는 것은 상당히 어려운 일입니다. 나는 지금 몇 번 조립했고 더 잘 다룰 수 있을 것 같은데, 기본적으로 재료를 아주 세게 잡아당겨야 잘 정렬할 수 있어요. 일단 조립되고 유압 램을 전진하면 단단히 튀어 나와 모든 장비와 함께 한 사람이 쉽게 들어 올려 풋인 (내가 여러 번 수행)으로 하이킹 할 수 있습니다.

 

바다에서 시험 운행:

내륙 하구와 해안에서 최대 1 마일 떨어진 해안에서 5 일 동안 5 일 동안 최대 20kt의 바람이 불며 매일 최소 2 시간 동안 6 시간 동안 가장 긴 여행을하면서 사용했습니다. 매우 안정적이고 놀랍도록 빠릅니다. 큰 파도에 옆구리를 치거나 파도가 따라잡아 뒤에서 여러분을 늪에 빠뜨리려 할 때 ‘싱크’할 때 스커트가 조금 샙니다. 혼란스러운 바다와 바다가 45도 각도로 흐르는 암초의 구멍을 통해 며칠 동안 흥미로운 노를 젓기 위해 만들어진 가파른 바람 자국으로 흘러갑니다. 측면 램을 비틀어 보트를 만드는 것은 선로/코스를 유지하기 위해 4분의 1의 바람에서 매우 효과적입니다(이 보트는 방향 지시선이 없는 경우 측면 풍하중으로 긴 횡단을 관리합니다). 꽤 안정적이에요. 며칠을 기다린 후,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았고, 그래서 나는 일부러 몸을 뒤집었습니다. 스커트가 헐거워지고 에스키모 롤도 잘 못 해서 다시 일어날 기회가 없었어요. 젖은 출구와 카우보이 재진입은 파도가 치는 깊은 물속에서도 꽤 쉬웠습니다.나는 아직 얻지 못한 빌지 펌프로 보트에서 훨씬 더 빨리 돌아 왔을 것입니다. 로커가 꽤 높게 설정되어 있어도 방향타가있는 바다 카약과 비교할 때 가까운 곳에서는 잘 움직이지 않지만 큰 문제는 아니며 선체에 더 많은 복잡성과 구멍이 추가됩니다. 나는 강의 급류에 그것을 사용할 생각이 없습니다.

 

원문보기:

Seeker ST 16 by  TRAK Kayaks